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관련 공지 (关于防止新型冠状病毒扩散的通知)
한국어교육원 (dwkli) 조회수:1842 210.121.137.7
2020-01-30 15:15:20

안녕하세요, 동덕여자대학교 한국어교육원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첨부된 안내문을 필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하여 1월30일 부로 휴강 및 조기종강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월3일 월요일 기말고사 제외)

손을 자주 씻고,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감염예방을 위한 생활수칙 준수를 당부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동덕여대 한국어교육원(02-940-4852)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전문>

 

안녕하세요, 동덕여자대학교 한국어교육원입니다.

同德女子大学韩国语教育院的同学们好

모두들 학기 말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大家是否度过了愉快的一个学期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중국 내 위험 정도를 매우 높음으로 평가하며 그 위험성을 인지했습니다.

新型冠状病毒正在中国各地迅速扩散世界卫生组织WHO也表明新型冠状病毒非常危险

많은 학생들이 2 6일 종강 후 중국으로 돌아갈 계획을 하고 있을 것이라 예상되지만 여러분의 안전과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귀국을 삼가하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据了解26课程结束之后大多数同学打算回中国去但是为了同学们的安全我校强烈建议同学这段时间最好不要回中国

현재 대한민국 정부와 동덕여자대학교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대비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에 추후 중국에서 귀국하는 유학생들에게 어떠한 조치가 취해질지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조치가 내려오는 대로 여러분께 신속히 공지하겠지만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여 한국에 체류하는 것을 다시 한 번 고려하길 바랍니다.

目前韩国政府与同德女子大学正在加强对新型冠状病毒的防范但无法保证今后对从中国回来的留学生将采取何种措施措施决定之后们会迅速通知大家为了以防万一的情况希望同学们考虑延长在韩国的滞留时间

한국에서도 실내외 마스크 착용과 손을 깨끗이 씻고,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등 생활 수칙을 잘 준수해서 안전하게 생활하길 바랍니다.

韩国滞留期间也希望同学们都能在室内外佩戴口罩并且勤洗手尽量不要去参与外部活动安全的度过这段非常时期

만약 피치 못할 사정으로 중국에 방문해야 한다면 한국어교육원 사무실(02-940-4852)로 본인이 사는 지역, 여행 일정(출국 일자 및 입국 일자)를 꼭 안내하여 주십시오.

万一有不得已必须回中国的情况请务必提前向韩国语教育院02-940-4582报本人的居住地和行程出入境日期

감사합니다.

谢谢

한국어교육원 드림

韩国语教学院 敬上

댓글[0]

열기 닫기

LANGUAGE

DOWNLOAD

facebook